영화 치즈인더트랩 줄거리 (결말,제작사,웹툰)
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영화 치즈인더트랩 줄거리 (결말,제작사,웹툰)

by NAM BLOG 2021. 10. 30.

영화 치즈인더트랩 줄거리 (결말,제작사,웹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치즈인더트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영화 정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감독
김제영
각본
김제영
원작
순끼의 웹툰 《치즈인더트랩》
출연
박해진, 오연서, 박기웅, 유인영, 오종혁 등
장르
멜로,로맨스,스릴러, 멜로맨스릴러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배급사
(주)리틀빅픽처스
촬영 기간
2017년 4월 20일 ~ 2017년 6월 22일
개봉일
2018년 3월 14일
상영 시간
117분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2018년에 개봉한 박해진, 오연서 주연의 영화입니다. 원작은 네이버 웹툰의 인기 웹툰인 치즈인더트랩.

 

영화 치즈인더트랩 줄거리


부드러운 미소 뒤에 숨겨진 싸늘한 모습.
피하고 싶은 '유정(박해진)' 선배가 갑자기 나에게 다가와 말을 걸기 시작했다.
함께 밥 먹고, 함께 과제하고, 조별 숙제 핑계로 영화도 보고...
그가 달라진 걸까. 아님 다른 꿍꿍이가 있는 걸까.
아니면 정말 나를...?
"설아, 나랑 사귈래?"
완벽하지만 위험한 선배의 달콤한 덫에 걸렸다!

 

영화 치즈인더트랩 등장인물 (출연배우)


박해진 : 유정 역
오연서 : 홍설 역
박기웅 : 백인호 역
유인영 : 백인하 역
박산다라 : 장보라 역
김현진 : 권은택 역
오종혁 : 오영곤 역
문지윤 : 김상철 역
나혜미 : 이다영 역

영화 치즈인더트랩 흥행 정보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그동안 단독 개봉은 종종 있어왔지만 꽤나 큰 제작비가 들어가고 홍보가 된 영화가 단독 개봉 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영화인대책위원회에서는 대형 멀티플렉스의 독과점이 우려된다고 지적했습니다. 순제작비 40억 원에 멀티 개봉시 마케팅비로 10억 원이 소요되지만 단독 개봉으로 3억원으로 줄었습니다. 단독 개봉을 결정한 가장 중요한 요인입니다. 손익분기점은 45억 원정도일듯 합니다. 2018년 3월 14일 개봉 첫 날 38,000명의 관객수로 박스오피스 3위로 출발했다. CGV 단독 개봉 영화 치고는 선전한 편 입니다.


개봉 2일째 관객순위는 5위로 떨어졌습니다. 최종 관객순위는 22만명으로 흥행에는 실패했습니다.

영화 치즈인더트랩 정보


2018년 3월 14일 개봉된 김제영 감독의 <치즈인더트랩(Cheese in the Trap)>은 출연진으로 박해진, 오연서, 박기웅, 유인영 주연, 오종혁, 박산다라, 김현진, 문지윤 조연, 평점 정보로 관람객 평점 7.51, 네티즌 평점 5.07, 누적관객수 229,005명을 기록한 116분 분량의 멜로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RISING STAR)에서 수상했습니다.

/

영화 <치즈인더트랩(Cheese in the Trap)>은 대학생 홍설이 수상한 선배 유정을 만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둘 사이의 신경전, 그리고 유정의 정체와 본심을 추리해 내는 과정을 줄거리로 다룬 작품입니다.

영화 제작진은 <치즈인더트랩>이 누적 조회수 11억 뷰라는 기록과 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및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수많은 팬과 마니아를 양성한 네이버 베스트 웹툰 『치즈인더트랩』을 바탕으로 탄생했다고 밝혔습니다.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순끼 작가의 『치즈인더트랩』은 회당 평균 조회수 약 1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웹툰으로 오랜 기간의 연재를 통해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치즈인더트랩』은 보이스 웹툰에 이어 tvN 드라마로도 제작되며 월화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국 웨이보 검색수 26억을 돌파하고 웨이보 드라마 차트와 해외 드라마 차트를 석권하며 원작 파워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스릴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에피소드들로 명실공히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전했습니다.

원작자인 순끼 작가는 “연애나 우정 같은 감정은 사람과 사람만의 문제 뿐 아니라 주변환경에 좌우되는 문제이기도 하기에 그런 것들을 다뤄보고자 그리게 된 작품”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2016년 1월 4일부터 3월 1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tvN에서 방영된 16부작의 월화드라마입니다. 이윤정 연출, 김남희, 고선희 극본,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박민지, 손병호, 안길강, 윤복인, 김희찬 등이 출연한 <치즈인더트랩>은 최고시청률 7.1%를 기록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공식영상, 회차정보, 등장인물, 시청률, 편성정보, 관련앨범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인기 작품입니다.

 


순끼 작가는 1985년에 태어났으며, 건국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한 만화가입니다. 2010년 네이버 웹툰에서 장편만화 <치즈인더트랩>으로 데뷔했습니다. 2014년 오늘의 우리만화 문화체육부장관상, 2013년 알라딘 최고의 만화 2위, 2012년 독자만화대상 3위 등을 수상했습니다. <치즈인더트랩>은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현실 묘사, 등장인물의 디테일한 표정 및 심리 묘사 등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림체도 준수하고 깔끔한 편이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네이버 웹툰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영화를 본 한 관람객들은 “웹툰도 드라마도 꼼꼼하게 챙겨보고 간 건 아니었기에 많이 비교할 수 있는 정도로 내용을 알고 있진 않았지만, 시작부터 결말까지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웹툰의 모든 에피소드가 다 담기지는 않았습니다. 주요 사건 몇 개 위주로 스토리가 흘러가서 차라리 이것저것 다 내용 넣은 것 보다는 깔끔하게 영화로 제작됐다고 봅니다. 중간 중간 나오는 배경음악도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배우 캐스팅도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백인호, 인하 남매 이야기도 그렇고 그 외에 다른 캐릭터의 이야기 비중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2시간에 그 많은 이야기를 큰 흐름으로 압축해서 만든 점을 감안하면 잘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라는 리뷰를 남겼습니다.

영화 치즈인더트랩 여담


유정 역의 박해진과 김상철 역의 문지윤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이어서 영화에도 같은 인물로 출연합니다.

원작에서 홍설은 학교앞에서 자취를 하지만 영화에서는 보라와 대학 기숙사에서 같이 생활합니다.

영화의 배경인 대학교 캠퍼스는 대부분 청주대학교와 청주농고인듯 합니다.

청주시 뿐 아니라 춘천에서도 상당 부분 촬영했다. 학교씬은 강원대학교에서 촬영했습니다.

CGV 단독 개봉했습니다.

지금까지 영화 치즈인더트랩 줄거리,결말 그리고 제작사,웹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더 많은 컨텐츠를 보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추천 국민드라마 TOP 10] 컨텐츠도 준비했으니, 입맛대로 보고싶으신 컨텐츠를 추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 심심할 때 제격!! 추천 국민 드라마 TOP 10 ]

 

삼성스토리? 재벌집 막내아들 줄거리 (결말,웹툰,아역,인물관계도)

삼성스토리? 재벌집 막내아들 줄거리 (결말,웹툰,아역,인물관계도) 13년 동안의 수고를 배신으로 돌려받다니! 머슴처럼 살다 버려진 순양그룹의 이야기 재벌집 막내아들의 드라마 정보 장르 드

namtravel.tistory.com

 

이보영의 드라마 대행사의 줄거리 및 결말 등장인물 ost

이보영의 드라마 대행사의 줄거리 및 결말 등장인물 ost 목차 대행사의 드라마 정보 드라마 대행사의 줄거리 및 결말 드라마 대행사의 등장인물 드라마 대행사의 시청률 정보 드라마 대행사의 os

namtravel.tistory.com

 

드라마 미스티 줄거리 (결말,ost,출연진)

드라마 미스티 줄거리 (결말,ost,출연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미스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미스티의 드라마 정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장르 드라마, 미스터리, 멜로 방

namtravel.tistory.com

 

영화 좋아해줘 줄거리 (결말,작가,손익분기점)

영화 좋아해줘 줄거리 (결말,작가,손익분기점) 감독 박현진 각본 유영아 출연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 한재영, 백창민 외 장르 로맨스, 코미디 제작사 리양필름 공동제작

namtravel.tistory.com

 

스물다섯 스물하나 줄거리와 결말 등장인물 작가

스물다섯 스물하나 줄거리와 결말 등장인물 작가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2022년 2월부터 4월까지 방영된 tvN 드라마로, 총 16부작입니다. 1998년을 배경으로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namtravel.tistory.com

 

 

손석구 김지원 주연의 나의 해방일지 줄거리 및 결말 ost

손석구 김지원 주연의 나의 해방일지 줄거리 및 결말 ost 추앙하게 되는 드라마 2022년 4월 9일부터 2022년 5월 29일까지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의 후속으로 방영한 JTBC 토일 드라마.

namtravel.tistory.com

 

살고 싶다 <지금 우리 학교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양궁

살고 싶다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양궁 죽기 싫다.... 죽이고 싶지 않다....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 정보 장르 공포, 스릴러, SF, 액션, 어드벤처, 서스펜스, 블랙 코미디, 드라마, 좀비 아포칼립스,

namtravel.tistory.com

 

손예진 주연의 서른, 아홉의 줄거리 및 결말 등장인물 ost

손예진 주연의 서른, 아홉의 줄거리 및 결말 등장인물 ost 서른, 아홉의 고충 손예진 주연의 서른, 아홉 서른, 아홉의 드라마 정보 장르 휴먼, 우정, 로맨스 방송 시간 수 · 목 / 오후 10:30 ~ 방송 기

namtravel.tistory.com

 

사이코패스 드라마 썸바디의 줄거리 및 결말 (노출 혜수 출연진)

사이코패스 드라마 썸바디의 줄거리 및 결말 (노출 혜수 출연진) 사이코패스의 진가. 살인사건을 다루는 드라마 썸바디 썸바디 드라마 정보 장르 공포, 스릴러, 범죄, 하드보일드, 미스터리, 서

namtravel.tistory.com

 

너를 죄한다 <소년심판>의 줄거리 및 결말 (실화,출연진,아역)

너를 죄한다 의 줄거리 및 결말 (실화,출연진,아역) 저는 소년범을 혐오합니다. 소년심판의 드라마 정보 장르 스릴러, 범죄, 휴먼, 법정, 오피스, 느와르, 서스펜스 공개일 2022년 2월 25일 공개 회

namtrave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