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또 오해영의 줄거리 (결말,ost,등장인물)
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드라마 또 오해영의 줄거리 (결말,ost,등장인물)

by NAM BLOG 2021. 3. 3.

드라마 또 오해영의 줄거리 (결말,ost,등장인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또 오해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또 오해영의 정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방송 시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 기간
2016년 5월 2일 ~ 2016년 6월 28일
방송 횟수
18부작
채널
tvN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초록뱀미디어
연출
송현욱
극본
박해영
출연자
에릭, 서현진, 전혜빈, 예지원, 김지석, 이재윤 外


드라마 또 오해영은 2016년 5월 2일부터 6월 28일까지 방영한 tvN의 18부작 월화 드라마입니다. 2016년 tvn 드라마의 대표 흥행작입니다. 연애 말고 결혼, 슈퍼대디 열의 송현욱 PD가 연출을 맡고, 올드미스 다이어리, 청담동 살아요, 승부사의 박해영 작가가 집필을 맡았습니다.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 이름을 합치면 작가 이름입니다.

오해영이라는 이름이 같은 두 여자와 미래를 보기 시작한 남자 박도경 사이에서 생기는 오해와 로맨스를 소재로 하는 드라마입니다. 장르는 미스터리가 더해진 로맨스 코미디를 가장한 본격 심리 판타지 멜로입니다.

 

 

드라마 또 오해영 등장인물

드라마 또 오해영의 줄거리


선택을 달리 할 타이밍이 온다.
인생 참 지지부진하다,
혹은 지겹게 갈등이 계속된다 싶을 때,
지금까지와는 다른 선택을 할 타이밍이 온다.
미래가 보이는 한 남자.
미래의 상황을 바꿔보려고 애쓰지만,
미묘한 변주만 있을 뿐, 상황은 바뀌지 않는다.
더 이상 물러날 수 없다.
달리 살아보리라.
그리고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감정의 해갈을 느껴보리라.
여자 또한 다른 선택을 하기로 결심한다.
더 이상 잘난 여자의 들러리나 해주면서,
못난 여자 코스프레 하면서 살 수는 없다.
이제 난 무조건 행복할 것이라고 맹세한다.

드라마 또 오해영 시청률 공약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이 3%가 넘을 시 시청자 3명을 이재윤이 촬영하고 있는 교도소에 초대, 5%를 넘을 시 이름에 '오해', '해영', '혜영' 들어가는 사람들에게 에릭과 프리허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겠다고 공약을 걸었습니다.
기자간담회에서 시청률이 10%가 넘을 시에는 시청자 한명을 선정해 에릭과 일일데이트를 하겠다고 했지만 아직 논의된 바가 없다는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예지원은 시청률 10% 공약으로 김지석과의 도움닫기 포옹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시청률 3% 돌파 기념으로 시청자 3명을 추첨으로 뽑아 또 오해영 스튜디오로 초대했습니다.
시청률 5%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6월 20일과 21일 이틀간 본방사수 인증샷을 올린 시청자 중 50명을 선발해 6월 28일 배우들과 프리허그에 초대했습니다.

드라마 또 오해영 ost


와블 - 사르르
벤 - 꿈처럼
서현진,유승우 - 사랑이 뭔데
로이킴 - 어쩌면 나
정승환 - 너였다면
이석훈 - I'll Be There
검정치마 - 기다린 만큼, 더
김이지 - 흩어져

 

드라마 또 오해영 정보


오해영(흙) 역할에는 애시당초 김아중에게 제의가 갔었으나, 당시 준비중이었던 영화 <더 킹>과 제작 기간이 겹친다며 출연을 고사했습니다. 이후 캐스팅 제의를 받은 최강희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으나 결국 거절했습니다. 또한 또 다른 오해영(금)도 박한별이 출연할 뻔했습니다.

드라마 역사상 '사운드 슈퍼바이저(영화나 드라마 음향의 총 책임자. 국내에서는 음향 감독이라 알려졌습니다.(한데 드라마 판에서 음향 감독이라 하면 보통은 동시녹음 감독을 칭한다.))'라는 직업을 최초로 다루었으며, 음향 작업 중 가장 대표적인 폴리, 엠비언스, 후시녹음을 드라마 내에서 보여주며 봄날은 간다의 유지태 이후로 가장 자세하게 사운드 후반 작업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동종업자들의 반응도 좋은 편. 특히 드라마 내 박도경과 폴리팀 배우들이 직접 폴리작업과 음향일을 따로 배우기도 했다고 합니다.


초반에 내 이름은 김삼순와 비슷하다는 논란이 있었습니다. 음식과 밀접한 직업을 가진 여주, 여주 이름에 얽힌 해프닝, 여주의 털털한 성격, 드라마의 시작에서 남자에게 버림 받은 여주, 남주를 떠났다가 돌아온 서브여주(실제로는 아이돌 출신 연기자란 공통점도 있다) 등등 여러 모티브를 갖고 왔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초반의 설정만 비슷했을 뿐 내 이름은 김삼순과 또 오해영은 전혀 다른 드라마입니다.

최종화에서 이병준이 공연장에서 노래를 공연하는 장면과 제작진이 공개한 검정치마 '기다린만큼 더' 뮤비는 (돌직구 DJ 이병준 ver.)는 같은 검정치마의 '내 고향 서울엔'의 오마쥬입니다. 이 장면에서 이병준이 검정치마의 노래를 부르는 것과 세션들의 위치, 백댄서의 춤 모두 똑같습니다.

오해영(흙)의 배역을 맡은 서현진이 작중설정에 비해 너무 이뻐서 몰입감이 떨어진다는 시청자들도 적지않습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또 오해영의 줄거리,결말 그리고 ost,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더 많은 컨텐츠를 보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추천 국민드라마 TOP 10] 컨텐츠도 준비했으니, 입맛대로 보고싶으신 컨텐츠를 추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 심심할 때 제격!! 추천 국민 드라마 TOP 10 ]

 

삼성스토리? 재벌집 막내아들 줄거리 (결말,웹툰,아역,인물관계도)

삼성스토리? 재벌집 막내아들 줄거리 (결말,웹툰,아역,인물관계도) 13년 동안의 수고를 배신으로 돌려받다니! 머슴처럼 살다 버려진 순양그룹의 이야기 재벌집 막내아들의 드라마 정보 장르 드

namtravel.tistory.com

 

이보영의 드라마 대행사의 줄거리 및 결말 등장인물 ost

이보영의 드라마 대행사의 줄거리 및 결말 등장인물 ost 목차 대행사의 드라마 정보 드라마 대행사의 줄거리 및 결말 드라마 대행사의 등장인물 드라마 대행사의 시청률 정보 드라마 대행사의 os

namtravel.tistory.com

 

드라마 미스티 줄거리 (결말,ost,출연진)

드라마 미스티 줄거리 (결말,ost,출연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미스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미스티의 드라마 정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장르 드라마, 미스터리, 멜로 방

namtravel.tistory.com

 

영화 좋아해줘 줄거리 (결말,작가,손익분기점)

영화 좋아해줘 줄거리 (결말,작가,손익분기점) 감독 박현진 각본 유영아 출연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 한재영, 백창민 외 장르 로맨스, 코미디 제작사 리양필름 공동제작

namtravel.tistory.com

 

스물다섯 스물하나 줄거리와 결말 등장인물 작가

스물다섯 스물하나 줄거리와 결말 등장인물 작가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2022년 2월부터 4월까지 방영된 tvN 드라마로, 총 16부작입니다. 1998년을 배경으로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namtravel.tistory.com

 

 

손석구 김지원 주연의 나의 해방일지 줄거리 및 결말 ost

손석구 김지원 주연의 나의 해방일지 줄거리 및 결말 ost 추앙하게 되는 드라마 2022년 4월 9일부터 2022년 5월 29일까지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의 후속으로 방영한 JTBC 토일 드라마.

namtravel.tistory.com

 

살고 싶다 <지금 우리 학교는>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양궁

살고 싶다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양궁 죽기 싫다.... 죽이고 싶지 않다....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 정보 장르 공포, 스릴러, SF, 액션, 어드벤처, 서스펜스, 블랙 코미디, 드라마, 좀비 아포칼립스,

namtravel.tistory.com

 

손예진 주연의 서른, 아홉의 줄거리 및 결말 등장인물 ost

손예진 주연의 서른, 아홉의 줄거리 및 결말 등장인물 ost 서른, 아홉의 고충 손예진 주연의 서른, 아홉 서른, 아홉의 드라마 정보 장르 휴먼, 우정, 로맨스 방송 시간 수 · 목 / 오후 10:30 ~ 방송 기

namtravel.tistory.com

 

사이코패스 드라마 썸바디의 줄거리 및 결말 (노출 혜수 출연진)

사이코패스 드라마 썸바디의 줄거리 및 결말 (노출 혜수 출연진) 사이코패스의 진가. 살인사건을 다루는 드라마 썸바디 썸바디 드라마 정보 장르 공포, 스릴러, 범죄, 하드보일드, 미스터리, 서

namtravel.tistory.com

 

너를 죄한다 <소년심판>의 줄거리 및 결말 (실화,출연진,아역)

너를 죄한다 의 줄거리 및 결말 (실화,출연진,아역) 저는 소년범을 혐오합니다. 소년심판의 드라마 정보 장르 스릴러, 범죄, 휴먼, 법정, 오피스, 느와르, 서스펜스 공개일 2022년 2월 25일 공개 회

namtravel.tistory.com


시간가는 줄 모르는 유명인들의 프로필 TOP 보러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