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스티보이즈의 모든것! (줄거리,결말,스토리,김민주)
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영화 비스티보이즈의 모든것! (줄거리,결말,스토리,김민주)

by NAM BLOG 2020. 12. 20.

영화 비스티보이즈의 모든것! (줄거리,결말,스토리,김민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비스티보이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영화 비스티보이즈의 정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장르
드라마
감독
윤종빈
원작
소재원의 소설 <나는 텐프로였다>
각본
윤종빈, 이일형
출연
윤계상, 하정우, 윤진서 등

 


제작사
와이어투와이어필름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개봉일
대한민국 국기 2008년 4월 30일


상영 시간
123분
대한민국 총 관객 수
719,587명


영화 비스티보이즈는 윤종빈 감독, 하정우, 윤계상 주연의 한국 영화입니다.

비정하기 그지없는 호스트바의 세계를 다룬 영화. 여기나오는 종자들은 사기꾼으로, 남녀 노소를 비롯하고 막장입니다. 여자를 오로지 돈을 우려내는 존재로만 보는 호스트랑, 여자에 대한 사랑이 너무 집착적으로 되어 그녀에게 신변의 위험까지 입힐 정도로 막장인 호스트 등등 극과 극인 존재들입니다.


나오는 여자들도 막장이긴 하지만... 이 영화 역시 그대로 표현합니다. 이 영화는 전직 호스트 소재원의 자전적 소설 나는 텐프로였다를 원작으로 했지만, 그래도 원작 소설보다도 영화가 더 사실적입니다.

근데 팟캐스트 이이제이에서 이동형이 말하길 지인 중에 호스트바 사장이 있는데 부하들 대동하고 직접 단체 관람을 했는데 말도 안 된다고 평했다 합니다(…). 확실히 윤계상역의 호스트가 한 사람 처다보고 스토커 행위는 충분히 없을 만합니다.


그리고 여기 사채업자로 나오는 마동석이 진짜로 무섭게 나오는데요. 특히 하정우가 자신이 공사 치던 여자친구(윤아정)를 패는 장면의 연기는 이 영화의 압권이자, 이 영화를 설명하는 장면. 더불어 윤계상마저 칼부림 하는 엔딩은 참혹의 극치이죠.

영화 비스티보이즈 줄거리


단 하루를 살아도 느낌있게 (비스티 보이즈) |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화려하다!

대한민국 최고의 럭셔리 신공간 청담동을 주름잡는 호스트.
그들은 화려한 청담동의 유흥업소에서 여성 고객들을 접대하며 자신들의 스타일리쉬한 삶을 유지한다.
여성들에게 초이스되기 위해 체력 관리는 물론 외모와 스타일을 가꾸며 자신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고, BMW를 타고 청담대로를 질주하는 그들의 밤은 낮보다 더욱 역동적이다.
화려한 밤의 세계에 몸 담고 있으면서도 부유했던 과거를 간직한 채 살아가는 청담동 No.1 호스트 승우(윤계상 분)와 사랑도 꿈도 내일로 미룬 채 오직 지금 이 순간만을 즐기는 호스트 바의 리더 재현(하정우 분).
그들은 오늘도 쿨하고, 폼나고,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수하며 럭셔리의 대명사 청담동을 배회한다.
그러던 중 승우는 순수한 듯, 자신과는 또 다른 면을 지닌 지원(윤진서 분)에게 끌리게 되고, 승우의 누나 한별(이승민 분)과 동거하던 재현은 새로운 공사 상대를 만나게 되면서 매일 반복되던 그들의 삶은 조금씩 변화하게 되는데…

영화 비스티보이즈는 흥행은 기대에 못 미치는 전국 71만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리얼리티에 집착한 나머지 플롯이 약한 단점 때문인 듯 합니다.

 

윤종빈 감독 필모그래피에서 눈에 띄는 수작인 용서받지 못한 자와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사이에 끼어 작품성으로는 어정쩡한 모양새이지만 개봉한지 10년이 넘은 지금까지도 의외로 30대 이상 남자들 사이에서는 회자가 많이 되는 영화입니다.

흥행은 아쉬웠지만 이 영화를 재미있게 봤다는 남자들은 의외로 많은 편입니다. 특히 하정우의 리얼한 연기는 레전드 그 자체라는 평가입니다.

영화 중, 하정우가 윤계상보다 몇 살 더 많은 형으로 나오는데 둘은 실제로는 같은 1978년생 동갑입니다.

지금까지 영화 비스티보이즈의 줄거리,결말 그리고 스토리,김민주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