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 (결말,등장인물,작가)
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 (결말,등장인물,작가)

by NAM BLOG 2021. 8. 3.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 (결말,등장인물,작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드라마 정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방송 시간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 기간
2019년 6월 5일 ~ 2019년 7월 25일
방송 횟수
16부작
채널
tvN
넷플릭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연출
정지현, 권영일
극본
권도은
장르
드라마, 오피스
출연자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外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2019년 6월 5일부터 7월 25일까지 방영한 tvN 수목 드라마입니다. 제목의 WWW의 뜻은 본래의 World Wide Web과 동시에 3명의 여자(Woman)의 중의적 의미로 쓰입니다. 매체에서는 줄여서 검블유라고 부릅니다.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

10대부터 60대까지 검색을 안 해 본 사람은 없다.
포털에 접속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
점유율 52%의 포털사이트 ‘유니콘’과
점유율 42%의 ‘바로’가 점유율 전쟁을 시작한다.

그리고 여기 성공에 대한 욕망으로 똘똘 뭉쳐
서로를 이기기 위해서 몸을 불사르는 세 여자가 있다.

입바른 소리로 판을 엎는 프로깽판러, 배타미.
분노조절장애의 폭력전과범, 차현.
성공 앞에 가차 없는 청순한 냉미녀, 송가경.

잘 나가고 싶은 이 세 여자에겐 욕망의 계기 같은 거 없다.
이들은 말한다. 성공하고 싶은데 이유가 왜 필요해.
가치관 선명하고 뚜렷한 세 여자들.
틀린 사람은 없다, 아주 많이 다를 뿐.

누군가는 반드시 이기게 되어 있고
누군가는 반드시 지게 되어 있는 이 전쟁터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승리를 쟁취하려는 이들 중
누가 승자가 되고 누가 패자가 될까?
그런데 말입니다, 그들은 정말 서로 적이기만 할까?


치열한 여자들의 안식처, 상처봉합술의 달인, 그녀들의 남자들.

자발적 어장 속 물고기,
타미의 멘탈을 쥐락펴락하는 섹시한 박모건.
이건 팬서비스인가 애정공세인가,
애매모호함으로 차현의 속을 뒤집는 사랑스러운 설지환.
나쁜 남자 중에 가장 착한 남자, 가경의 불행의 최대주주인 오진우.

세 여자들은 이 남자들에게 마음의 한 부분을 내어주고 있다.
그게 사랑이기도, 설렘이기도, 증오이기도 하다.

그러나 분명한 건, 이 남자들은 세 여자들을 사랑하고 있다.
각자의 방식으로, 애틋하게.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장인물

드라마 검색얼르 입력하세요 WWW ost


Part 1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
오존(O3ohn)

Part 2
Search
일레인

Part 3
손 닿으면
장범준

Part 4
향기
샘김

Part 5
WOW
마마무

Part 6
TV에서 보는 그대 모습은
이다희

Part 7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
김나영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여담


장기용은 나의 아저씨 이후 1년 만에 tvN 드라마에 다시 출연하게 되었다. 또, tvN 드라마에서 맡는 첫 주연작입니다.

임수정은 시카고 타자기 이후 2년 만에 tvN 드라마에 다시 출연합니다.

이다희는 로맨스가 필요해 특별 출연 이후 8년 만에 tvN 드라마에 다시 출연합니다.

전혜진은 로맨스 헌터 이후 12년 만에 tvN 드라마에 다시 출연합니다.

임수정과 전혜진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후 15년 만에 재회했습니다.

지승현과 김남희, 오아연 그리고 정지현 감독은 미스터 션샤인 이후 10개월 만에 재회했습니다. 그 외에도 최진호, 윤주만 등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카메오로 나오고 있습니다.


2화에서 프로듀스 X 101을 보면서 눈물을 흘리는 배타미가 나오고, 바로 피아노 레슨 배우러 가서 대표곡 《_지마》를 배우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러면서 배타미는 "왜 이렇게 노래가 슬플까요"라고 말하며 "투표를 안 해서 떨어진 걸까요"라고 피아노 쌤한테 물어보고, 피아노쌤은 그렇다고 답하면서 "국민 프로듀서시잖아요.."라고 농 던지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 뒤에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동욱이 우정 출연합니다. 12화에서도 배타미가 프듀를 시청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응원하는 픽이 떨어졌어도 힘들 때마다 보는 듯 또한, 박모건과 헤어진 배타미가 회식 자리 노래방에서 울적한 표정으로 지마 노래를 신청하는데, 수상함을 느낀 차현이 배타미를 밖으로 데려가 자초지종을 물어보려고 하자 "나 센터할거야"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부르지 못하고 다른 tf팀 멤버가 개사하여 부릅니다.

7화에서 이동욱이 배타미 전 남친으로 우정 출연합니다. 명확하게 헤어진 이유를 언급하지는 않으나 배타미가 결혼을 원하지 않아 헤어진 것이 아닌가 추측됩니다.

극 중 극인 '장모님이 왜그럴까'를 차현이 즐겨보는 것으로 나오는데, 엄청난 막장 드라마입니다. 무려 죽은 딸의 복수를 위해 장모가 성형 후 사위를, 정확히는 (전)사위의 (새)장인과 결혼하여 (전)사위이자 (현)사위를 꼬신다는 설정으로 어지간한 막장 드라마들 뺨치는 수준입니다. 내용은 지금까지 나온 막장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패러디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수를 위해 성형(아내의 유혹, 천사의 유혹), 미역싸대기(모두 다 김치), 남편의 무정자증(청담동 스캔들), 죽은 남자주인공의 쌍둥이 동생(대표적인 막장 클리셰).

주 시청층인 여초 사이트에서조차도 '지나친 트위터 감성이 거북하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맥락에 안 맞는 과도한 워먼스 코드에 대한 반감을 표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극 중 전혜진과 이다희의 관계성에 작위적이다 싶을 정도로 우먼스를 집어 넣는 등 억지스러운 케미를 강요한다는 점이 비판의 대상. 또한, 배타미가 정다인에게 "이성애자 그만둬야겠다"라고 말한 대사는 너무 심한 노림수였다는 것. 이러한 대사들이나 상황은 트위터 등지에서의 반응과는 별개로 다소 과하다는 지적이 습니많다. 대놓고 레즈비언으로 그려졌으면 모를까, 엄연히 남자친구가 있고 남편이 있는 캐릭터들을 데려다가 진지한 동성애 관계 마냥 대사를 설정하는 것은 거북할 여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트위터와 같은 몇몇 커뮤에서의 반응과 달리 시청률은 3~4% 대로 생각만큼 큰 호응은 얻지 못한채 종영했습니다.


# ## 게다가 이 드라마는 방송 전 오직 여성 세 명의 오피스물인 것처럼 내세워 홍보가 된 탓에 일부 시청자들 사이에서 진부한 로맨스를 이끄는 장기용이 좋게 보이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반드시 러브라인이 안 좋게 만 보이는 것은 아닌 거 같습니다. 초반에는 분량이 미미했던 송가경, 오진우 부부의 이야기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둘을 '가진 커플'이라고 불리면서 지지하는 층이 대폭 늘어났습니다. 작가도 이 커플의 인기가 높아짐을 모니터링 하여 알았는지 1화부터 8화까지 둘만의 스토리가 30분이 채 되지 않았는데 9화, 10화 딱 두 화가 30분 정도의 분량이 됩니다.

송가경이 인터넷에 미역국 레시피를 검색하여 미역국을 직접 해 먹는 장면이 나오는데, 원래 재벌집 딸이었기 때문에 엉망진창으로 요리를 합니다. 국에 진간장을 넣는 참사까지 만드는데, 흥미롭게도 해당 역을 맡은 전혜진은 과거 남편 이선균과 함께 간장 광고를 찍은 바 있습니다.

오마주한 장면들이 더러 있는데, 대표적으로 배타미와 차현이 차를 부수러 가는 장면은 김은숙 작가의 도깨비(드라마)의 한 장면이 있습니다.

11화, 12화에 주로 언급되는 마이홈피 이야기는 싸이월드를 연상하게 합니다.

지금까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줄거리,결말 그리고  등장인물,작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