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완벽한 타인의 모든것! (줄거리,결말,원작,제작비)
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영화 완벽한 타인의 모든것! (줄거리,결말,원작,제작비)

by NAM BLOG 2021. 1. 4.

영화 완벽한 타인의 모든것! (줄거리,결말,원작,제작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완벽한 타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영화 완벽한 타인의 영화 정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장르
드라마, 코미디
감독
이재규
출연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 외

촬영 기간
2017년 12월 27일 ~ 2018년 2월 12일
제작사
대한민국 필름몬스터, DRAMAHOUSE
배급사
대한민국 롯데엔터테인먼트
개봉일
대한민국  2018년 10월 31일
싱가포르  2018년 11월 22일


상영 시간
115분
제작비
58억원
국내 관객수
5,294,155명 (최종)
월드 박스오피스
$32,475,704 (2018년 11월 29일 기준)

영화 완벽한 타인은 2018년에 제작한 한국 영화입니다.

원작은 2016년에 개봉한 이탈리아 영화 《퍼펙트 스트레인저(Perfetti sconosciuti)》이며, 2019년 기준 개봉한지 3년밖에 안된 이 영화는 한국을 비롯해 그리스, 스페인, 터키, 인도, 프랑스 등지에서 18차례 리메이크 되어 가장 많이 리메이크된 영화로 기네스북에 등록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완벽한 타인 줄거리


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저녁 먹는 동안 오는 모든 걸 공유하는 거야
전화, 문자, 카톡, 이메일 할 것 없이 싹!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1984년 겨울 속초 영랑호에서 얼음 낚시를 하며 투닥대다가 월식을 감상하는 소년들의 모습으로 영화가 시작된다.


34년 뒤, 소년들은 모두 장성하였고 서로는 물론이고 배우자끼리도 친밀하게 지내는 사이가 되었다. 그리고 월식을 맞아 석호 부부의 새 집으로 집들이를 하게 되며 사건이 시작된다. 각자들 사회적으로 성공했고 배우자와의 관계도 좋아서 상당히 화기애애하고 행복해 보인다. 그러나 다들 어느 정도 속사정이 있는데...


석호-예진 부부: 속도위반으로 결혼해서인지, 예진은 딸 소영의 가방에서 콘돔이 나오자 매우 불안해 하고, 석호는 그런 예진을 달랜다.


태수-수현 부부: 태수는 시종일관 고압적이고 엄한 말투로 아내 수현을 대한다. 문학 취향을 질색하고 자기 어머니에게 애들 보는 거 부탁하는 것만으로도 수현을 매도할 정도. 그런 가부장적 모습과는 달리 운전은 수현이 하고 있으며, 수현은 왠지 모르게 거짓말을 하면서까지 속옷을 갈아입고 나온다.


준모-세경 부부: 서로 굉장히 다정다감하고 잉꼬부부 티를 내지만, 세경은 준모가 사업 여러 개를 말아먹은 것을 매우 경계하는 모습을 보인다.


영배: 이혼 후 '민서'라는 애인을 둔 것으로 보이지만 혼자 왔고 애인은 몸이 안좋다고 설명한다.


예진-수현-세경: 여자 셋이 나름의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나이가 제일 어린 세경이 중국산 저가 도자기를 선물로 가져온 것으로 예진과 수현 둘이 몰래 세경의 뒷담을 까고, 예진은 집안 인테리어를 수현에게 소개하며 은근히 으스댄다.

그런데 즐겁게 저녁 식사를 즐기고 대화를 나누던 도중 핸드폰과 개인 정보가 이야기 화제로 떠오르고, 예진의 제안으로 저녁 식사가 끝날 때까지 핸드폰으로 오는 모든 내용을 서로에게 공유하는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문자는 물론이고 통화마저도 스피커폰으로 하는, 완전공개. 하지마 처음엔 다들 정색하고 이 정신 나간 게임을 하지 않으려 하지만, "찔리는 거 있어?" 라는 질문에 다들 아닌 척 울며 겨자먹기로 결백을 장담하며 핸드폰을 올려놓는다.


처음에는 석호가 딸 소영의 핸드폰으로 준모에게 바람을 암시하는 문자를 보내는 장난을 치거나, 영배의 아버지인 예전 초등학교 교장의 통화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시작한다. 그러나 서로에게 숨기고 있던 비밀이 점점 드러나고, 품고 있던 원망이 예상 외로 너무 많았는데..

영화 완벽한 타인 정보



개봉일에 10월 개봉 영화 흥행 1위인 럭키의 오프닝 관객수인 214,065명을 제쳤습니다.

코미디 영화가 박스오피스 1위를 한것은 그것만이 내 세상의 2018년 2월 17일 박스오피스 1위를 끝으로 더이상 없었습니다. 오랜만에 1위를 차지했기에 관심이 쏠렸었습니다. 독특한 소재와 그것을 받쳐주는 탄탄한 구성, 배우들의 군더더기 없는 연기 모두 호평을 받아 입소문으로 인한 주말 스코어가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본작에 출연한 김지수의 만취 인터뷰 논란을 고려하면 정말로 의외의 성적이죠.


손익분기점은 180만 명입니다.
개봉 4일째에 100만을 돌파하고, 개봉 6일차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했습니다.  개봉 7일차 200만, 개봉 11일차 300만을 넘는 기적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예매율 4위로 하락했지만 당분간 순항할 듯 합니.

개봉 18일차에 400만을 돌파했습니다. 개봉 28일차 누적 관객수 496만을 돌파하면서 사실상 보헤미안 랩소디와 함께 500만을 확정짓게 되었습니다. 개봉 29일차에 드디어 500만을 돌파했고, 이후 점점 관객 수가 떨어지다가 최종 스코어 529만명을 모으고 상영 종료했습니다.

지금까지 영화 완벽한 타인의 줄거리,결말 그리고 원작,제작비손익분기점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